안녕하세요.
클래스101 '김렌더'님의 강의를 통해 블렌더 기초를 배우고, 배운 내용을 기록하기 위한 목적으로 작성된 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*강의의 모든 내용을 카피하는게 아닌 제가 숙지하고자 하는 부분만 추려내어 정리합니다.
CHAPTER 6 : Texturing
6-2. PBR Texturing
PBR은 Physically Based Rendering의 약자로 즉, 물리기반 렌더링이란 뜻입니다. 텍스쳐의 표면 재질에 따라 빛의 반사를 물리적으로 계산하고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기법입니다.
Edit Mode → L : 마우스 커서 기준 서로 연결되어 있는 점을 한번에 선택
'3D Modeling > 블렌더(Blender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블렌더 기초] 클래스101 김렌더 강의 3일차 (2022.12.10) (0) | 2022.12.11 |
---|---|
[블렌더 기초] 클래스101 김렌더 강의 2일차 (2022.12.09) (0) | 2022.12.09 |
[블렌더 기초] 클래스101 김렌더 강의 1일차 (2022.12.08) (0) | 2022.12.09 |